모기 안물리는 법 알아보기(모기의 성향/모기가 싫어하는 것)


오늘 알아볼것은 모기에 안물리는 방법입니다. 모기에 물리면 먼저 가렵고 발진이 생기기도하고, 그곳이 부어올라 심한 경우 흉도 지게 됩니다. 그래서 모기에 물리지 않는것이 최선이라 생각이드는데요. 어느 곳을 가더라도 저는 다른 사람에 비해서 더 모기에 잘 물리기때문에, 모기에 물리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철 맥주나 음주를 자주하게 됩니다. 야유회를 가거나 지인들과 모임이 잦아지는 시기가 여름인데요. 술을 먹게되면, 몸의 온도가 올라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높은 온도와 이산화탄소라고 합니다. 딱 좋은 조건이죠. 음주를 했을때 몸의 온도는 올라가고, 주무시면서 이산화탄소가 뿜어져나오니, 모기는 여기가 "내 밥이구나 :) "하고 달려들 수 밖에 없습니다. 


모기가 정말 싫으시다면 음주를 줄이는 방법을 고려해보세요.  또, 모기는 땀을 많이 흘린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요. 자주 샤워를 해서 몸 속 열도 내리고, 샤워를 함으로써 땀을 씻겨 내려가게 해주시면 좋습니다. 


모기는 냄새를 통해서 자기가 날아가야할 방향을 정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샤워 이후에는 바디로션이나 오일 등을 피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또, 어두운 계열의 옷보다 밝은 색의 옷을 입는것도 방법입니다. 


모기는 보라색과 남색, 검은 색 등 어두운 색상이 자신의 보호색이기도 하기때문에, 그에 더 반응을 한다고 합니다. 빨강이나 노랑색 등을 입으시면 모기가 좀 덜 달라붙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 말고도 모기장을 치거나, 모기를 잡는 트랩을 이용하고, 모기향을 피워 모기로부터 멀어지는 것도 괜찮습니다. 모기는 고인물이나 타이어, 도로 파인 곳이 그들이 번식하는 장소이기때문에, 주변환경에서 그런 곳들이 없게끔 만들어주세요. 또 모기는 민트향이나 오렌지나 껍질등의 향, 바질이나 계피향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천연 모기 퇴치제로 계피향을 이용해 제작한느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런 식의 천연퇴치제를 제작해 사용하는 것도 큰 도움되실거라고 봅니다.

blog image

Written by dsdfsdfefe

아이티와 알면 득되는 정보만 딱 모아서 여러분께 드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