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콘솔Hub 위치와 cj 대한통운 hub 간선상차 이유


쇼핑몰에서 물건을 시치면, 물건을 빨리 받고싶은 마음에 택배를 조회합니다. 그리고 '토평콘솔 Hub'이란 곳을 보셨을텐데요. 먼저 허브의 의미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토평콘솔 Hub의 위치와 토평콘솔 Hub에서 어떤 과정으로 각 택배물 도착지로 가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Hub의 의미는 배송되는 모든 택배를 한 곳으로 모으고, 거기서 지역별로 분류한 다음, 우리가 만다는 택배차에 실어서 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쉽게 말해 택배 허브란 택배물의 중간처리장으로 갈 길에 대한 교통 정리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토평콘솔 Hub 위치


CJ대한통운택배 토평콘솔HUB터미널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50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56-335)

전화번호 : 02-2046-9548



토평콘솔 Hub의 위치는 서울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서울 지역으로 배송되는 물건 뿐 아니라 전국으로 배송되는 물건들이 분류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토평콘솔 Hub 간선상차 라고 보였다면 이는, 물건을 싣는 것을 말합니다. 토평콘솔 Hub로 가기 위해 물건을 실었다는 의미입니다. 또, 토평콘솔 Hub 간선하차라고보셨다면, 각 택배 도착지(택배 터미널)로 배송하기 위해서 물건을 내릴 준비하는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허브가 각 거점지역에 존재하는 이유는 분류하는 시스템이 없다면 분명 물건이 누락되고, 지금보다 더 늦게 택배가 도착하는 일이 더 많아지게 될것입니다. 따라서 택배 허브는 반드시 필요한 중간 거점지역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dsdfsdfefe

아이티와 알면 득되는 정보만 딱 모아서 여러분께 드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