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차단확인법 알아보기(통화거절/핸드폰방전/휴대폰꺼둠 등)


회사에서 근무를 하실때나, 혹은 사이가 나쁘게 다툰 친구가 있거나, 아니면 남자친구(여자친구)와 다퉜을떄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겁니다. "상대가 나를 거절했나?" 이를 알아보는 것인데요. 진짜 상대가 전화를 거절했거나 아예 내 번호를 차단했는지, 혹은 배터리가 다 나가서 통화가 안되는 것인지 등 상대가 나를 전화수신 차단했는지 그랬을떄 어떤 반응으로 돌아오는 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차단 확인 방법을 알기 이전에 상대가 나의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어떤 상황인지 먼저 파악해보겠습니다. 통화대기음이 1분정도 지나고 "소리샘으로 연결되어..." 이렇게 안내 멘트가 나온다면, 말그대로 전화가 갔고, 상대가 전롸를 소리샘 넘어가기 이전까지 벨이 울렸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정말 내 전화번호를 스팸처리 했따면 "고객의 사정으로 인해서 ..." 라고 시작하는 멘트가 나옵니다. 이런 경우는 당신이 상대에게 차단된 경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대로 배터리가 다되서 전화를 못받는 상황에는 통화 연결음이 짧게 (약 5초 정도)흘러나오고 "전화기가 꺼져있어 ~" 라던가 "소리샘으로 연결돼어 ~ " 라고 나오면 핸드폰의 베터리가 다 닳아서 통화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베터리가 있는데 핸드폰을 꺼두었다면, 통화 연결음이 매우 짧게 혹은 아예 들리지 않고 바로 "전화기가 꺼져있어 ~ " 라고 흘러 나옵니다. 


자 이렇게 전화를 받지 못하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전화를 차단했을수도 있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서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섣불리 판단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이라면 아래 글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dsdfsdfefe

아이티와 알면 득되는 정보만 딱 모아서 여러분께 드릴 사이트